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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om, 자동차체질개선장치 (이놈) 리뷰 & 프리뷰

고니국장 2007. 7. 26. 23:54

자동차 체질개선장치 == 이놈 : e-nom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 년 전 한 때, 연비향상등 출력향상에 상당하다는 추천 의견들이 많았던 제품이기도 한 반면에,임펠러의 내구성과

고속주행에서의 부하현상등으로 설왕설래 고난을 겪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제조원에서는  보다 우수한 제품 완성도를 위해 재개발 보완을 하여왔고 초기 모델에서 발생되었던 문제점을 거듭 연구하

여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지금의  제품으로 다시 태어나 2007년에 신제품으로 특허출원한 제품입니다.

또한  여러 시험기관을 통한 테스트에서도  입증되기도 했으며, 현시점에도 여러 자동차 동호회를 통해 그 성능을 평가받고 있기도

하며 본 동호회에서도 시험 테트중에 있는 제품입니다.

 

시중엔 이놈(e-nom)과 유사한 와류장치류의 상품이 많습니다.

개중엔 정말 형편없는 성능(역효과)으로 소비자를 현혹하기도 하고, 개중엔 그 효과가 미약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이런 와류장치

제품에 대한 유저들의 평가도 엇갈리는 편이구요.

 

이에 반해   e-nom이란 제품은 초기 제품을 개선하는 연구단계에서 부터 직접적으로 제가 테스팅을 참여해 지켜봐왔기에 감히 완벽한

것은 아니지만 강추하고픈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놈(enom)이란 제품과 같은 방식의 와류장치류와 관련하여 유사 경쟁업체에서의 특허권 침해와 관련하여 논쟁이 있기도 하지만

사실 확인에 있어서, 오히려 유사 경쟁업체에서의 허위사실(특허침해 없음)  유포와 명예훼손등 영업방해로 형사고소가 역으로 진행되어

검찰에 기소중인것으로 확인되었으며, 타업체의 유사상품이 특허무효 확정판결로 항소 소송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특허청 조회가능)

 

여하간, 우리 유저들에게는 상품의 퀄리티와 그 성능구현이 더 뛰어난 제품을 선택한다는 것을 관계자분들께 전하고 싶습니다.

본 동호회에서는 이미 현대환경000의 슈퍼터0란 제품을  지난 년초에 필트테스트를 통하여 그 성능부분과 문제점을 이미 인지하였던 바

금번의 e-nom이란 제품이 그에 반해 월등하다는 것도 감히 자신할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e-nom에 대한 제품 설명을 먼저 드리고 현재 지난 번 슈퍼터빈을 1차 경험하였던 회원들로 하여금

e-nom의 제품 성능 테스트를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몇 분의 회원님들께는  테스트를 해 주라는 의미로 경품으로 제공되어져 테스트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현재 많은 동호회에서 공동구매 진행중에 있으며

짧게는 공구진행 2~3일만에 50개 이상이 판매되거나 일주일만에 100여개도 부족할 만큼 매니아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합니다.

 

본 게시물 이후 테스트중에 있으신 Club MS회원님들의 사용후기를 기대해 보셔도 될 듯 싶습니다.

무쏘와 코란도의 경우 테스터 5분중 빅쉐이킹으로 인젝션 수리를 하려 했던 차량이 e-nom장착 후 연소효율성으로 인해 크게 완화되어

인젝션 교환이 필요하지 않다고 하는 사례가 3분으로  와류에 의한 서지탱크에서의 흡입공기의 원활한 유입이 보여지기도 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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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놈.....e-nom 이란 제품은 자동차 체질 개선장치로

자동차의 제원상에 출력과 연비실현이 안되는 현실을 극복하여 제 성능을 구현시키기 위한 보조장치입니다.

때문에 동일 차종일지라도 제품의 성능 평가에 있어서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제원 성능이 100 이라고 가정한다면 어떤 차량은 95를 발휘하기도 하며 어떤 차량은 85를 발휘하기도 합니다.

물론 형편없이 낮은 차량도 있을 수 있겠죠.

이런 현상은 자동차 엔진과 동력전달계의 부품 제조과정과 조립 세팅과정에서의 작은 오차에서 발생되어지는 출력의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경우 95를 발휘하는 차량보다 85를 발휘하고 있는 차량에서의  e-nom의 역할과 그 영향은 더 크다 할 것입니다.

그러기에 평소 자신의 차량이 다른 동일 차량보다 그 성능이 만족스럽지 못한다고 한다면 더 좋은 평가와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할 것입니다. 

 

이런 면을 참고삼아 제품에 대한 인지를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저 역시도 시중의 여러 와류장치들(판넬방식과 회전방식등)을 경험해 봤고 비교 시연도 해 봤지만

이놈 처럼 물건인 제품을 경험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여타 비교상품 대비하여 순정규격상태의 차량에 가격대비 효율성이 높은 제품이라고 할만하다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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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스터 후기 등재 시 작성할 내용

 

  ** 테스터 차량 조건

       1) 차종(연식제원):      2) 현재 총 주행적산거리:       3) 최근 일주일/한달 간의 평균연비:  

       4) 주행 패턴:(시내/고속)             5) 엔진오일교환후 현재 주행거리:            

       6) 타 첨가제 투입 사용 경험 여부 :       7) 흡기관련 부가장착 및 튜닝관련 내용:

 

 

  ** 주요 테스팅 내용

 

       == 모든 항목은 투입 前과 後로 구분 비교하여야 함

     == 테스터는 테스트 기간동안 되도록이면 동일주유소에서 연료를 가득채우고 연비를 측정하셔야 합니다.

     == 유의사항:   1차는 출력위주의 테스트

                        2차는 연비변화 위주의 테스트를 위해 평소 습관과 동일조건에 의해 테스팅할 것

   

 

      1. 공회전시 rpm,진동 소음 변화

      2. 초기 출발시  엔진소음/진동 

      3. 초기 시동 후 출발, 가속성등 엑셀 응답성 및 출력 변화(일반가속,등판가속 구분)

      4. 주행간 가속등 출력의 향상변화(80km/h이하,100km/h이하,130km/h이하 구분)

      5. 주행간의 엔진소음 및 진동변화(일반/고속/등판가속)

      6. 매연(흑연등) 발생 변화(아이들링/주행시)-기타 기계물리적 측정이 가능한 경우 측정값

      7. 연비 개선 변화

      8. 총평(사용자 기타 의견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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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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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동호회 공동구매 중이거나 테스트 사용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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