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DIY] 서브프레임과 바디와의 볼트에 공차 간극으로 한한 이격발생은 코너링 시 무게중심의 흔들림으로 핸들링이 불안정해지기 마련이고 휠 얼라이먼트가 틀어지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공차를 줄여 탄탄한 승차감과 안정적인 조향감 확보는 중요한 부분이겠죠.
멤버부싱 강화와셔가 도움이 됩니다.
차량 하부의 이격음과 가벼운 승차감을 위해 추천드리는 아이템으로 아래 시공 포인트와 요령을 참조하세요
전륜 쇽업서버(쇼바)를 보강하는 스트럿바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이해가실 부분입니다.
차체 바디와 파워트레인의 연결부가 탄탄하여 주면
안정적인 주행에 도움이 될 거라는 것은 당연지사겠죠.
마찬가지로 언더바가 이런 역할을 하는데요,
리어쪽은 언더바로만 하기에는 위치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언더바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줍니다.
프론트의 서브프레임 크로스멤버쪽에는
전륜쪽 2개소 후륜쪽 2개소여도 충분한 효과만 만족을 가질 수 있기에
4개 기본을 추천드립니다.
시공후
코너링시 무게중심의 쏠림과 흔들림이 없어지고
차선변경시 뒤뚱거리는 현상도 현저이 낮아지는 걸 그냥 아시게 될 겁니다. ^ ^
못느끼셨다구요??
귀하의 오감에 문제가 있는겁니다...
자동차의 안전진단도 중요하고 귀하의 신체검진도... ^ ^ ㅎㅎ
차종별 설치안내와 수량을 판매하는 곳은...제일카넷이네요.
자동차 DIY의 메카죠~
그리고 설치는 경정비 업체등 전문업체에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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