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DIY] 뉴SM3 서브프레임 멤버부싱 강화와셔 시공 DIY 입니다.
이런 불안정한 주행감이 사라져버리는 안정감이 돋보이는 하체보강 키트입니다.
서브프레임과 바디와의 볼트에 공차 간극으로 한한 이격발생은 코너링 시 무게중심의 흔들림으로 핸들링이 불안정해지기 마련이고 휠 얼라이먼트가 틀어지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공차를 줄여 탄탄한 승차감과 안정적인 조향감 확보는 중요한 부분이겠죠.
크로스 멤버부싱 강화와셔가 차체 얼라인먼트에 도움이 됩니다.
프론트 전륜 쪽에 2개소의 멤버볼트 강화와셔를, 리어쪽에는 차량구조상 적용이 안되구요.
차량 하부의 이격음과 가벼운 승차감을 위해 추천드리는 아이템으로 아래 시공 포인트와 요령을 참조하세요
전륜 쇽업서버(쇼바)를 보강하는 스트럿바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이해가실 부분입니다.
차체 바디와 파워트레인의 연결부가 탄탄하여 주면
안정적인 주행에 도움이 될 거라는 것은 당연지사겠죠.
흔들림 없는 무게중심!!!!
또한 언더바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줍니다.
시공후
코너링시 무게중심의 쏠림과 흔들림이 없어지고
차선변경시 뒤뚱거리는 현상도 현저이 낮아지는 걸 그냥 아시게 될 겁니다. ^ ^
못느끼셨다구요??
귀하의 오감에 문제가 있는겁니다...
자동차의 안전진단도 중요하고 귀하의 신체검진도... ^ ^ ㅎㅎ
차종별 설치안내와 상품을 판매하는 곳은...제일카넷이네요.
자동차 DIY의 메카죠~
그리고 설치는 경정비 업체등 전문업체에 맡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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